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포인트1분] ‘아는형님’ 김희철, 김준호 출연에 “다음주에 신정환 오냐”

헤럴드경제 강보라
원문보기
[헤럴드POP=강보라 기자] 김희철이 독한 멘트를 내뱉었다.

6일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독한 멘트로 팀킬에 나서는 김희철의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맨 김준호가 등장과 동시에 설정을 한 꽁트를 내밀자 서장훈은 “전형적인 유머 1번지 설정 아니야?”라고 지적했다. 김준호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자기 소개를 시작하며 “못먹어도고에서 자퇴하고 온 김준호라고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는형님’의 멤버 이수근과 이상민을 지적해 “나보다 불쌍한 애들 많은 거 같은데 서로 잘 해보자”며 “이상한 거 하지 말고”라고 여운이 남는 멘트를 전했다. 김희철은 김준호의 자기소개가 끝나자 “지난 주에는 탁재훈 형, 이번주에는 김준호 형, 이러다 다음주에는 신 땡땡형 나오는 거 아니야?”라고 신정환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하면 백지영이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을 언급하며 이수근을 향해 “‘1박2일’(김준호에)물려주지 않았어?”라고 묻자 그는 “물려준 적 없고 난 잘 정리하고 나왔는데 알아서들어간거야”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틈을 놓치지 않고 파고들며 “검찰이 물려준건가 그럼?”이라고 말해 독설 폭탄을 투하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2. 2WBC 오타니 대표팀
    WBC 오타니 대표팀
  3. 3연말정산 혜택
    연말정산 혜택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