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경향〉황신혜 헤어는 이덕화와 동급? “모발, 모발~”

경향신문
원문보기
가발전문기업 ㈜하이모가 여성가발 시장 확대에 앞장서기 위해 프리미엄 여성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한 시대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 황신혜를 발탁했다.

그 동안 탈모인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가발이 최근 들어, 2030세대와 중장년 여성층을 중심으로 하나의 패션 액세서리로 인식되기 시작하면서 국내 여성 가발 시장이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발 착용 연령대가 점차 어려지는 것은 물론, 중장년 여성들도 스타일의 완성을 위해 1~2개 패션가발 보유는 필수가 되고 있는 것.

‘하이모레이디’는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황신혜가 여성가발의 패션 아이템화를 주도하려는 회사의 방향성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남성 맞춤가발 최강자 하이모는 국내외 R&D센터, 직영 공장 및 유통망 등 그 어떤 업체도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2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여성가발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그 결과, 하이모레이디는 런칭 2년 만에 하이모 매출 포션 15%를 차지하는 등 여성가발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다. 이에 하이모레이디는 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국내 가발 산업의 전체 파이를 키우기 위해 주부들의 영원한 스타 황신혜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하이모 홍정은 전무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하이모는 2012년을 여성가발사업 확대의 원년으로 삼고,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는 황신혜씨를 기용해 가발의 패션아이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음달 오픈하는 여성가발 전문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하여 압구정 지점과 같이 다양한 패션가발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로드샵을 추가 오픈하는 등 유통채널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신혜를 모델로 한 ‘하이모레이디’의 새로운 CF는 8월 초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 공식 SNS 계정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김상식 매직
  2. 2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3. 3그린란드 관세 부과
    그린란드 관세 부과
  4. 4송성문 옆구리 부상
    송성문 옆구리 부상
  5. 5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김성현 소니오픈 선두

경향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