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누드 유출 파문 켈리 브룩 컴백 “난 안 죽어”

헤럴드경제 김소현
원문보기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세계 최강 몸매’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영국의 모델 겸 배우 켈리 브룩이 두차례의 누드 사진파문을 겪고도 다시 일어나 굳건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4년 애플사의 클라우드 저장 시스템인 ‘아이클라우드’를 통해 모델 켈리브룩의 은밀한 사진이 대거 유출됐다.

당시 유출 된 사진 중에는 켈리 브룩의 가슴은 물론, 성기까지 적나라하게 드러난 사진도 포함되어있어 국내외 켈리 브룩의 팬들을 큰 충격에 빠뜨렸다.


그 후 1년이 채 되지 않은 2015년 켈리 브룩은 다시 한번 사진 유출 파문에 휘말리며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2차 유출 파문에서 공개된 사진은 켈리 브룩이 자신의 성기를 적나라하게 드러내고 있는 사진과 전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전에는 우아하고 조신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탄탄하고 육감적인 몸매로 인기를 얻었던 켈리 브룩은 유출 사건 이후 이미지 타격이 불가피했다.


두차례의 유출 파문 이후 1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SNS 등에는 켈리 브룩의 은밀한 사진들이 계속해서 유포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그는 유출 파문에도 불구하고 다시 일어났고 현재는 ‘세계 최강 몸매’, ‘대세 섹시 스타’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씩씩해서 보기 좋다”, “저런 열린 마인드, 우리나라에도 필요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켈리 브룩을 응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
  2. 2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3. 3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4. 4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5. 5한국은행 관봉권 강제수사
    한국은행 관봉권 강제수사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