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세계 한인숙박예약 O2O서비스 ‘민박다나와’, ‘민다(MINDA)’ 로 새로운 도약 시작

뉴스1
원문보기
© News1

© News1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본격적인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한인숙소 예약 O2O서비스 사이트 ‘민박다나와(대표:김윤희)’가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민다(MINDA)'로 리브랜딩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민다’는 2008년 오픈 이래 숙박예약부터 유레일, 렌터카 예약 서비스까지 한국인을 위한 자유여행 서비스 업체로 명성을 쌓아 왔다. 업계 최대 규모인 민다는 전 세계 180개 도시, 1600여 개의 한인숙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및 모바일 app을 통해 가격 비교부터 상세한 조건 검색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2010년 이후 매년 15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해 왔으며 2016년 2월에는 업계 최초로 누적 100만박을 달성하는 등 자유여행자들에게 사랑받아왔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5월 19일부터 ‘민다’라는 브랜드네임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지도 기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실시간 예약 캘린더 기능과 검색 기능의 강화로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여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News1

© News1


‘민다’ 조동희 이사는 “새로운 브랜드 네임에는 국내외 여행을 떠나는 자유여행자들을 응원하고 지지해준다는 의미가 담겨있다”며 “지속적으로 쌓아온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유여행자들의 든든한 도우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아울러 23일에는 리뉴얼을 기념해 총 20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비용을 지원하는 ‘청춘을 민다’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및 리뉴얼된 서비스 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Android, IOS)을 통해 가능하다.
akdrkffk@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