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TV톡톡]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의 소원은 음악대장 잡기?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복면가왕’에 역대급 복면가수 한 명이 또 등장했다. 이름하야 램프의 요정. 램프가 8연승을 달성한 우리 동네 음악대장을 물리치고 1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은 30대 가왕을 위한 8명의 복면가수들이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이 가운데 램프는 가장 마지막인 네 번째 무대에 올라 어장관리 문어발과 노라조의 ‘슈퍼맨’을 불렀다.

사실 그가 입을 뗀 순간부터 그의 정체를 예상하는 네티즌들의 추측 글들이 쏟아졌다. 그들이 예상하는 ‘그 가수’의 평소 목소리, 노래하는 분위기가 비슷해 그가 떠오르는 건 사실이다. 하지만 일단 복면을 벗기 전까진 알아도 모른 척 즐기는 게 ‘복면가왕’만의 매력이기에 지켜봐야 할 듯싶다. 램프가 어떤 노래로 공격하고, 그걸 음악대장이 어떻게 방어할지 궁금하다.

램프가 노리는 음악대장의 기세가 대단한 것은 부정할 수 없다. 방송 사상 처음으로 8연승이란 대기록을 세우며 사람들의 기대치를 매번 뛰어넘고 있어서다. 그에게 음악적 한계가 없는 게 아닐까. 5연승이라는 마지노선까지 보기 좋게 깨버리고 훨훨 날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1월 5연승을 차지한 여전사 캣츠걸 차지연을 누르고 가왕이 된 우리 동네 음악대장은 4연승의 김연우, 5연승의 거미를 전설로 만들어버리고 장기 집권체제에 들어간 모양새다. 앞으로의 관전 포인트는 그의 우승여부인데 22일 방송분에서 9연승을 차지할지, 아니면 램프에게 1승을 내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만약 음악대장이 9연승을 기록한다면 자신의 위세를 떨치며 새 역사를 써내려 갈 테고, 램프가 1승을 차지한다면 새 가왕이 탄생했다며 떠들썩할 것이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이들의 노래 대결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purplish@osen.co.kr

[사진]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