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진]류중일 감독,'역시 끝판대장이야!'

OSEN
원문보기

[OSEN=대구, 민경훈 기자] 10일 오후 대구 시민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 삼성은 선발 장원삼이 5이닝 2실점으로 잘 막아내며 10승 고지에 선착하며 다승 부문 단독 1위에 올랐다. 장원삼은 초반 분위기에서 좋지 않았다. 장원삼은 1회 2사 만루 위기에 처하기도 했다. 그리고 2-0으로 앞선 2회 1사 후 사사구 2개를 허용해 실점 위기에 놓였고 김일경에게 적시타를 얻어 맞고 2-2 동점을 허용하기도.

삼성은 5회 LG 선발 김광삼의 폭투 2개에 힘입어 3-2로 승기를 되찾았다. 장원삼은 1점차 앞선 6회 심창민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장원삼은 시즌 10승째를 거두며 지난달 16일 잠실 두산전 이후 4연승을 질주했다. 삼성은 선발 장원삼의 호투를 앞세워 LG를 3-2로 꺾고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반면 LG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김광삼은 6이닝 3실점(5피안타 8탈삼진)으로 비교적 잘 막았지만 시즌 5패째를 당했다. 지난해 6월 15일 대구 경기 이후 삼성전 3연패에 빠졌다.

경기를 마치고 삼성 류중일 감독이 오승환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 rumi@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