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마녀보감' 김새론, 잘 자란 아역의 좋은 예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아역에서 성인 배우로 거듭난 '마녀보감' 김새론의 성장이 눈길을 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측은 11일 한복을 입고 있는 김새론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새론은 단아하고 청초한 한복 자태를 뽐내고 있다. 그는 아역과 달라지지 않은 이목구비로 성숙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새론의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로 성장했다. ⓒ News1star / JTBC, 영화 '아저씨' 스틸

김새론의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로 성장했다. ⓒ News1star / JTBC, 영화 '아저씨' 스틸


김새론은 지난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한 아역 출신 배우다. 그는 이후 영화 '아저씨'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당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김새론은 아역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대한민국 영화대상 신인여우상 및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다.

이후 '여왕의 교실', '눈길', '화려한 유혹', '이웃사람'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다져온 그는 '마녀보감'으로 성인 배우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깊어진 연기력으로 돌아온 김새론이 과연 '마녀보감'을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채워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녀보감'은 저주로 얼어붙은 심장을 가진 마녀가 된 서리(김새론 분)와 마음속 불꽃을 감춘 청년 허준(윤시윤 분)의 사랑과 성장을 그린 판타지 사극이다.

nahee126@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