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오마이걸 인터뷰③] 지호 "'한발짝 두발짝', '클로저'의 연장선 같은 곡"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지호가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지호는 한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가진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5개월 만에 돌아왔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너무 기분이 좋다"면서 "그동안 오마이걸의 에너지를 많이 못보여드렸는데, 앞으로는 '라이어 라이어'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으로 오마이걸의 에너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지호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선공개곡 '한 발짝 두 발짝'에 대해 "어떻게 보면 '클로저'의 연장선인 것 같다. 오마이걸의 감성과 가장 비슷한 곡"이라고 소개하며 "'한 발짝 두 발짝'은 오마이걸의 아련한 느낌을 잘 담았는데, 안무는 오히려 파워풀했다. 덕분에 오마이걸의 느낌이 잘 나올 수 있어 굉장히 만족스러운 곡"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달 28일 세 번째 미니앨범 '핑크 오션(PINK OCEAN)'을 발표, 타이틀곡 '라이어 라이어'로 컴백했다. ‘라이어 라이어’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복잡미묘한 마음을 핑크빛 파다 위 고래에 비유한 노래로, 귀여운 소녀의 엉뚱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층 물오른 비주얼에 상큼하면서도 강렬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장, 에너지 넘치는 오마이걸의 모습을 잘 담아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