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내 대표 백신 ‘알약’, 전국민 보안의식 향상에 앞장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국내 대표 통합백신 프로그램 '알약'을 서비스 중인 이스트소프트(대표이사 김장중)는 '7월 정보보호의 달 제정'을 기념, 정보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전국민의 인식을 높이기 위해 '알약 보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정보보호의 달 제정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전국민 보안의식 업그레이드'를 기치로 7월 한달 간 '보안의식 자가진단 퀴즈이벤트'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12단계로 구성된 보안상식 퀴즈를 풀면서 일상 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보안수칙도 확인하고 현재 자신의 보안의식 수준도 진단해 볼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7월3일부터 7월23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버거킹, 스무디킹, 스타벅스 교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6일 이스트소프트 기업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이스트소프트 김장중 대표는 "7월 정보보호의 달 제정을 기념하여 전국민 보안의식 업그레이드를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알약 보안 퀴즈 이벤트를 통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에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7월 정보보호의 달 제정 기념 알약 보안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이스트소프트 기업블로그(blog.estsoft.co.kr) 및 알약 홈페이지(alya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장기용 사이다 엔딩
    장기용 사이다 엔딩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4. 4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5. 5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