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경향〉‘신사의 품격’ 최성조, ‘숙녀의 골격’ 김정난 몸매 극찬

경향신문
원문보기
SBS 주말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에 출연했던 헬스트레이너 최성조가 김정난의 몸매관리에 극찬을 보내서 화제다.

‘신사의 품격’ 지난 6월 2일 방송분에서는 극중 박민숙(김정난 분)의 헬스트레이너로 일명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최성조가 출연해 당시 정록(이종혁 분)의 질투를 유발시키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특히, 그는 김정난의 몸매관리에 대해 극찬을 하면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촬영 때문에 정난씨를 처음 뵈었는데, 첫인상에서는 나이가 30대 중반정도로 느꼈다가 40대라고 알고는 깜짝 놀랐다”며 “정말 몸매가 탄탄할 정도로 관리를 잘 하시고 있었다”는 칭찬으로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촬영중간에 정난씨가 더 어떻게 하면 몸매관리를 잘 할수 있는지 물으시길래 지금하시는 운동이외에도 걷기와 근력운동 등 실내와 야외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몇 가지를 말씀드리긴 했다”며 “고개를 끄덕이시면서 금방 이해하셨을 분만 아니라 촬영도 편하게 이끌어 주셨다”고 소개했다.

그리고 최성조는 “나도 ‘신사의 품격’ 열혈팬”이라면서 “남자주인공 4총사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고 있다. 특히 나 같은 경우도 나이가 들어서도 친구와 즐기는 삶을 꿈꾸곤 하는데, 드라마에서 무척 공감있게 그려서 더욱 관심을 갖고 시청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사실 그는 그동안 드라마 ‘온에어’와 ‘검사 프린세스’, ‘황금신부’, ‘미쓰아줌마’에서 헬스트레이너로 출연하면서 ‘헬스트레이너 전문 배우’라는 애칭까지도 얻기도 했다. 특히, ‘온에어’에서는 현재 ‘신사의 품격’에 출연중인 김하늘의 트레이너로 등장한 경력도 있다.


최성조는 “팬의 입장에서 ‘신사의 품격’은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연출력 그리고 장동건씨와 김하늘씨, 그리고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씨 등 출연진들의 열연 때문에 시청률도 더욱 고공행진 할 것”이라는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모바일 경향 [경향 뉴스진(News Zine) 출시!] | 공식 SNS 계정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경향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