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유재석-지석진, 두바이 금 자판기 보고 깜짝! "음료수 뽑아 먹듯 금을 뽑나?"

헤럴드경제 김예솔
원문보기
[헤럴드POP = 김예솔 기자]'런닝맨' 유재석과 지석진이 두바이에서 금 자판기를 보고 깜짝 놀랐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 정일우, 이다해가 함께 두바이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과 지석진은 함께 두바이의 전통시장인 수크 메디낫 주메이라에 방문했다. 이들은 시장이라고 하기엔 너무나 화려한 경관에 매료됐다.

특히, 유재석과 지석진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바로 금 자판기였다. 유재석은 우연히 금 자판기를 발견하고 "금 자판기가 있다"며 다가갔다.

마치 우리나라의 음료수 자판기를 연상시키듯 수시로 금을 뽑을 수 있는 금 자판기에 두 사람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지석진은 "여기 금 자판기가 있다.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다"며 신기해했다. 유재석 역시 "금이 정말 많은가보다. 신기하다"며 감탄했다.


한편,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숙소를 결정하는 스탬프를 모으기 위해 두바이 곳곳으로 여행을 떠났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SBS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