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리결혼했어요' 조이, 육성재 거짓눈물에 속아 "우결 끝나는 줄 알았다"

헤럴드경제 김은지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우리결혼했어요’ 조이가 육성재의 눈물에 속아넘어갔다.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에서는 육성재가 조이를 위해 깜짝 몰카 이벤트를 준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육성재는 "제가 매번 장난만 치고 그래서 이번에는 좀 진심을 전해보려 한다"며 이벤트 장소로 향했다.

그는 이벤트 장소에 꽃과 양초, 피아노까지 완벽하게 준비한 후 영상편지 제작에 돌입했다.

영상편지에 육성재는 "조이야 그동안 나를 좋아해줘서 고맙다"라며 억지 눈물을 짜냈다. 그는 이 영상 편지를 하면서도 "아 이게 조이가 속을까?"라며 반신반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미리 약속한 데이트 장소에 조이가 도착했다. 육성재는 조이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늦잠을 자서 늦었다"며 먼저 가 있으라고 말했다.


조이는 육성재가 가르켜 준 곳으로 향했고, 문을 열자 눈 앞에 펼쳐진 꽃과 초, 풍선 등을 보고 감동에 젖었다. 육성재는 커튼 뒤에서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었다.

사진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사진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이어 영상편지가 공개됐고, 조이는 육성재의 눈물에 당황하며 "왜 울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육성재의 거짓 눈물에 완벽하게 속아넘어간 조이는 이후 인터뷰에서 "갑자기 성재오빠가 울길래, 우리가 결혼 생활을 그만 하는 줄 알았다. 지금까지 함께한 사진도 붙여져 있고 너무 놀랐다"고 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육성재 역시 조이의 순수한 모습에 "조이가 저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걸 알게됐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스타들의 가상 결혼생활을 담는 달달한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매주 일요일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2. 2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3. 3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김기현 부부 로저비비에 기소
  4. 4박수홍 돌잔치 눈물
    박수홍 돌잔치 눈물
  5. 5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