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몬스터 성유리, 셀프 디스 눈길 "윤아를 공항에서 만났는데..."

헤럴드경제 김수형
원문보기
[헤럴드POP=김수형 기자]몬스터 성유리

연기 논란이란 꼬리를 물던 성유리가 이번에 MBC 드라마 '몬스터'를 통해 새롭게 브라운관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네티즌드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과거 성유리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출처:KBS

출처:KBS


과거 성유리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후배 아이돌 윤아와의 에피소드를 언급한 바 있다. 소녀시대 윤아와 같은 비행기를 탔다가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한 것.

이날 방송에서 성유리는 "중국에 갈 때 공항에 팬들이 구름처럼 모여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언제 간다고 흘리기도 한다"며 "그럼 10~15명 정도 오신다"고 입을 열면서, 이어 그는 "어느 날은 민망하게도 소녀시대 윤아와 같은 비행기에 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녀는 "윤아가 딱 나갔는데 밖에서 비명 소리가 장난아니더라. 그래서 스태프들이랑 20분 있다가 나갔다"며 셀프디스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성유리는 수 년간 자신을 괴롭혀 온 '발연기 논란'에 대해서도 쿨하게 인정하면서 "'천년지애' 연기는 나도 오글거렸다"고 셀프디스를 한 뒤 "그래도 열심히 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끈 바 있으며 강지환 박기웅 성유리가 주연을 맡은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을 MBC의 새 월화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3. 3양민혁 극장골
    양민혁 극장골
  4. 4로저스 쿠팡 국정원
    로저스 쿠팡 국정원
  5. 5FC서울 박성훈 재계약
    FC서울 박성훈 재계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