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밀림속 오두막' '개인섬 별장'…절대 휴식 원한다면?

머니투데이 김고금평기자
원문보기
[에어비앤비, 이색 숙소캠페인 '느낌이와? 그럼 살아봐' 진행…10만원 할인혜택도]


가끔 정글북의 주인공 모글리처럼 열대 밀림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거나 바다 한가운데 나만의 섬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가 있다.

이 ‘꿈의 휴식처’들을 허상이 아닌 현실로 만날 수는 없을까. 세계적인 숙박 공유기업 에어비앤비가 최근 진행하는 이색 속소 캠페인 ‘느낌이와? 그럼 살아봐’에선 모든 꿈이 현실이 된다.

이 캠페인은 오는 8월 개봉하는 영화 ‘정글북’과 협업을 통해 제작된 숲 속 오두막(Tree House)편, 세계적 명성의 탐험가 베어 그릴스가 등장하는 개인 소유 섬(Private Island)편 등 짧지만 강렬한 동영상 5편으로 구성돼 있다.


캠페인은 광고로 끝나지 않는다. 동영상 속 숙소는 바로 떠날 수 있는 우리의 휴양지고 쉼터다. 동영상 숙소처럼 절대 휴양을 취할 수 있는 이색 속소를 비롯해 해변휴양지 27만 개, 스키휴양지 4만 개 등 폭넓은 선택의 기회도 만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에 소개된 숲 속 오두막과 개인 소유 섬의 집은 예약도 가능하다. 3월 13일까지 캠페인페이지(www.airbnb.co.kr/livethere/island)에서 40만 원 이상의 집을 예약할 경우 10만 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김고금평 기자 dann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