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가장 섹시한 축구 선수' 지루드, 佛 게이 잡지 모델로

OSEN
원문보기
[OSEN=김희선 기자] 아스날 이적이 확실시되고 있는 프랑스 대표팀 FW 올리비에 지루드(26, 몽펠리에)가 자국 유명 게이 잡지의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24일(한국시간) 영국의 미러지는 프랑스에서 가장 섹시한 축구선수로 선정된 지루드가 자국의 유명 게이잡지인 '트튀(Tetu)'의 표지모델로 등장했다고 보도했다.

지루드는 트튀를 통해 "나에게 금기란 없다. 내가 게이 잡지의 표지 모델로 나서거나 이런 발언을 함으로써 축구계 사람들이 동성애자를 바라보는 시선이 조금이라도 바뀔 수 있다면 기쁜 일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나는 동성애자와 이성애자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트튀 역시 다른 여느 잡지들과 같다"고 이야기했다.

192cm 88kg의 탄탄한 체격을 가진 지루드는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1서 36경기에 출전해 21골 9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득점왕을 차지, 몽펠리에를 리그 우승으로 이끌었으며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아스날 이적이 확실시되고 있다.

미러지는 지루드가 게이 잡지의 표지 모델로 등장함으로써 프리미어리그에 파장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고 전했다.

costball@osen.co.kr

<사진> UEFA 홈페이지.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2. 2김기현 아내 특검
    김기현 아내 특검
  3. 3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4. 4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5. 5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트럼프 젤렌스키 키이우 공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