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테일즈런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여섯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신곡 '시간을 달려서'를 발표해 각종 음악 방송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28일 저녁 '테일즈런너'에서 여자친구 온라인 팬미팅이 열린다. 또, 팬미팅 후에는 여섯 멤버가 편을 갈라 3대3 달리기 대결도 펼친다. 팬미팅과 대결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에서 생중계될 예정으로, 방송 시간 등 이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오는 23일에 공개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달 26일까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여자친구에게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온라인 팬미팅에서 멤버들이 직접 답변을 한다. 질문자로 선정되는 게이머들에게 사인 CD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승리 팀 예측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기럭지 팀(소원, 예린, 유주)과 귀요미 팀(은하, 신비, 엄지) 중 대결에서 이길 것 같은 팀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대결이 끝난 뒤, 승리 팀을 맞히는데 성공한 이용자들 중 100명을 뽑아 '테일즈런너' 10주년 일러스트 굿즈를 선물한다. 또, 패배 팀을 선택한 게이머들 중 100명을 추첨해 타임코인 아이템 10개씩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온라인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데뷔 전부터 테일즈런너를 즐겨온 여자친구 멤버들이 멋진 승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게이머 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며, "테일즈런너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얼마 남지 않은 겨울 시즌도 책임질 것"이라고 전했다.


여자친구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김도곤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