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진]김성갑 코치,'박석민에게 어제의 패배에 대한 응징(?)'

OSEN
원문보기

[OSEN=목동, 민경훈 기자] 23일 오후 서울 목동구장에서 '2012 팔도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릴 예정인 가운데 양 팀 훈련시간에 넥센 김성갑 수석코치가 어제 결승 홈런을 날린 삼성 박석민의 등을 팔꿈치로 치고 있다.

이틀 연속 영봉패를 당하며 2연패에 빠진 넥센은 공동 4위로 떨어졌다. 위기의 팀을 구하기 위해 완 앤디 밴 헤켄(33)이 선발로 나선다. 밴 헤켄은 올 시즌 12경기에 나와 5승1패 평균자책점 2.71을 기록했다.
밴 헤켄은 12경기에서 10번의 퀄리티스타트를 달성했다. 그러나 올 시즌 삼성을 상대로는 2경기 1패 평균자책점 3.46으로 승운이 없는 편이었다.

반면 3연승 행진으로 단독 3위까지 오른 삼성은 기세를 이어가기 위한 선발로 우완 배영수(31)를 내세웠다. 배영수는 올 시즌 11경기에 나와 6번의 퀄리티 스타트로 5승3패 평균자책점 3.56을 기록했다. 밴 헤켄보다는 승운이 좋은 셈. 넥센을 상대로도 2경기 1승 평균자책점 3.55를 기록 중.

눈에 띄게 치열한 순위 싸움 속에서 하루의 승패에 순위가 엇갈리고 있다. 양팀 선발 중 누가 먼저 시즌 6승 고지에 밟으며 팀도 상위권을 유지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rumi@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4. 4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5. 5통일교 특검 공방
    통일교 특검 공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