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8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쇼미더머니’, 10년 뒤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조우한 가수는?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쇼미더머니’에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조후한 뭉클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22일 첫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는 신예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제 막 힙합 음악에 입문한 신인에서 언더에서 10년 가까이 음악 활동을 했던 프로들까지 다양한 경력의 래퍼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현재 심사위원이 된 최강 래퍼들과 한때 음악을 함께 했지만 이제는 오디션 도전자로 참가한 옛 동료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45RPM은 10년 전 원년 멤버를 오디션 현장서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조우해 당혹스러워 하는 한편, 더블K는 함께 래퍼 꿈을 키우던 친구를 오디션 현장서 대면한 순간 어찌할 줄 몰라 편히 아는 척도 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45RPM은 “오늘 오디션을 본 친구는 랩을 처음 시작할 때 함께 했던 동료였고, 45RPM을 처음 같이 시작했던 옛 멤버였다”며 오디션 평가 직후에 옛 멤버를 부둥켜안는 모습을 연출해 감동을 안긴다.

또한 그 주인공 45RPM 원년 멤버 이병룡 참가자는 “‘쇼미더머니’에 나가지 않으면 후회할 거 같았다. 무엇보다 돈이 필요했기 때문에 절실했다”며 “오디션 평가가 끝난 후, 현배 형이 안아줘서 좋았다”는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한편 래퍼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힙합 열풍을 몰고 올 것을 예고하고 있는 ‘쇼미더머니’는 22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ujungnam@starnnews.com남우정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태풍상사 시청률
    태풍상사 시청률
  2. 2손흥민 크리스마스 휴식
    손흥민 크리스마스 휴식
  3. 3우크라 종전 협상
    우크라 종전 협상
  4. 4서울 지하철 준법운행
    서울 지하철 준법운행
  5. 5제지공장 끼임 사고
    제지공장 끼임 사고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