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K팝 스타' 윤현상, 로엔과 계약 "좋은 모습 보일 것"

OSEN
원문보기

[OSEN=황미현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출신 윤현상이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윤현상의 새로운 소속사가 된 로엔엔터테인먼트는 22일 “윤현상이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데뷔를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 방송에서 보여준 음악적인 실력과 감성,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영입을 결정하게 됐다. 앞으로 윤현상의 음악 활동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윤현상은 'K팝 스타'에서 ‘음악 천재’로 불리며 수준급의 자작곡을 선보이는 등 본인만의 음악 실력을 선보인 인물로, 톱7까지 진출한 바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조영철 프로듀서는 “윤현상과 여러 차례 직접 미팅을 가지며 현재 가지고 있는 작곡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며 “아이유가 그러했듯이 윤현상 또한 뚜렷한 음악적 소신을 가진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영입이유를 설명했다.
  
윤현상은 소속사를 통해 “먼저 그 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 드린다. 제 음악과 가능성을 믿어주신 새 소속사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oodhmh@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제명 의결
    한동훈 제명 의결
  2. 2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강은비 학교폭력 고백
  3. 3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4. 4맨유 마이클 캐릭
    맨유 마이클 캐릭
  5. 5트럼프 연준 공격
    트럼프 연준 공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