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9 °
OSEN 언론사 이미지

'생일' 이대호, 2009년 프로포즈 떠올리며 결의

OSEN
원문보기


[OSEN=강필주 기자]"개인보다는 팀을 생각하고 싶다."

성공적으로 교류전을 마친 '빅보이' 이대호(30, 오릭스)가 30번째 생일을 맞아 팀과 가족의 중심으로서 결의를 새롭게 했다.

22일자 일본 <데일리스포츠>는 이대호에게 생일인 6월 21일은 롯데 자이언츠 시절이던 지난 2009년 KIA와의 사직 홈경기 도중 5회가 끝나고 당시 9년간 열애 중이던 아내 신혜정 씨에게 공개 프로포즈를 한 특별한 날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이에 "아내도 놀랐고 좋은 추억"이라고 3년전을 떠올린 이대호는 이날 아내가 차려 준 미역국을 먹었다고. 이어 이날부터 재개되는 리그 경기 돌입에 앞서 최하위 부진에 빠진 팀의 4번 타자로서 "개인적인 것보다 팀을 생각하고 싶다"고 의지를 불태웠다.

시즌 2할8푼3리의 타율에 11홈런 36타점을 기록하고 있는 이대호는 얼마 전 끝난 교류전에서 3할2푼5리의 타율에 6홈런 20타점을 기록했다. 이에 이대호는 "몸 상태는 계속 좋아지고 있다. 몸쪽 공격에도 대응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이대호는 이날 사이타마시 오오미야 구장에서 열리는 세이부와의 원정경기에 출장할 전망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2009년 6월 21일 사직구장서 이대호가 아내 신혜정 씨에게 공개 프로포즈하는 장면.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정훈 은퇴
    정훈 은퇴
  3. 3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4. 4김민석 국정설명회
    김민석 국정설명회
  5. 5드림 윈터투어 출범
    드림 윈터투어 출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