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9 °
OSEN 언론사 이미지

웽거, "지루드 영입 작업 90% 완료돼"

OSEN
원문보기
[OSEN=이균재 기자] 아르센 웽거 아스날 감독이 프랑스 대표팀 공격수 올리비에 지루드(26, 몽펠리에)의 영입이 90% 완료됐음을 밝혔다. 

웽거 감독은 22일(한국시간) 스카이스포츠에 실린 인터뷰서 "지루드는 유로 2012서 많은 시간을 뛰지 못하고 있다"며 아쉬움을 나타낸 뒤 "그의 영입 작업이 90% 완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루드는 뛰어난 잠재력을 갖고 있고 우리의 조직적인 플레이에 잘 융화될 수 있을 것이다"며 "그는 다른 선수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아스날과 함께 잘 해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192cm 88kg의 탄탄한 체격을 가진 지루드는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1서 36경기에 출전해 21골 9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득점왕을 차지, 몽펠리에의 리그 우승에 혁혁한 공을 세운 바 있다.

현지 언론은 지루드의 이적료로 1300만 파운드(약 235 억 원)를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대표팀의 일원으로 유로 2012에 참가하고 있는 지루드가 올 시즌 아스날에서 성공 신화를 쓸 수 있을지 주목된다.

dolyng@osen.co.kr

<사진> UEFA 홈페이지.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정훈 은퇴
    정훈 은퇴
  3. 3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4. 4김민석 국정설명회
    김민석 국정설명회
  5. 5드림 윈터투어 출범
    드림 윈터투어 출범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