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전세계 특이한 호텔 TOP13…정동진 썬크루즈도 포함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원문보기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여행자들이 호텔 선정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는 위치, 편안함 등이다. 최근 CNN에 따르면 트립어드바이저는 일반적인 호텔과 달리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는 특이한 호텔 13군데를 선정했다. 강원도 정동진에 있는 썬크루즈호텔도 독특한 호텔 중 하나로 꼽혔다.


▶인텔 호텔 자담(네덜란드 암스테르담)=집들을 여러개 다닥다닥 붙여놓은 것처럼 독특한 외관으로 유명하다. 자담 기차역에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파랄드 크레인 호텔(네덜란드 암스테르담)=1894~1979년 운영됐던 조선소 안에 있다. 조선소에 있던 크레인을 호텔로 꾸몄다. 50m 높이의 구조물 꼭대기에 3개 스위트룸이 자리잡고 있다.


▶쉐라톤 후저우 핫 스프링 리조트(중국 후저우)=도넛 모양 호텔로 유명하다.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호텔 제스테드(체코)=1960년대에 지어진 건물로 마치 공상과학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생겼다. 해발 1012m 높이에 위치하고 있어 전망이 좋다.


▶9시간 캡슐 호텔 교토(일본)=밀실공포증이 있는 사람은 주의해야 한다. 좁은 캡슐 안에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썬크루즈리조트(한국)=‘땅 위에 있는 최초의 럭셔리 크루즈’라고 선전하고 있는 호텔이다. 스카이라운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스피트뱅크 포트(영국 포츠머스)=햄프셔주 남동부의 항만도시에 자리잡고 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콘크리트 건물이다.


▶프리 스프리트 스피어(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해변가 숲 속에 위치하고 있다. 나무에 매달린 듯한 원형 모양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자연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다.



▶오로라 익스프레스(미국 알래스카)=기차 안에 객실이 꾸며져있다. 노후한 알래스카 철도의 객차를 활용해 만든 호텔이다.


▶위그암 모텔(미국 애리조나)=원뿔형 천막 모양으로, 미국 원주민들이 사용하던 천막에서 영감을 얻었다.


▶라 발라데 데 놈(벨기에)=말 모양의 독특한 외관을 갖추고 있다. 동화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호텔으로, 객실은 10개 갖추고 있다.



▶호텔 코스타 베르데(코스타리카)=노후한 보잉727 기체가 호텔로 변신했다. 정글 속에 자리잡고 있다.

ssj@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