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포토]이일화 '2016년판 덕선이 엄마' (응답하라1988 종방연)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원문보기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종방연이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배우 이일화가 '응팔'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인 '응팔'은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어남택(어차피 남편은 최택)' 등의 유행어를 만들며 큰 인기를 얻었다.    혜리,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류혜영,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안재홍, 최성원, 김설 등이 출연, 지난 16일 종영했다.    한편 '응팔' 제작진과 출연진들을 종방연 후 19일 태국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종방연이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배우 이일화가 '응팔'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인 '응팔'은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어남택(어차피 남편은 최택)' 등의 유행어를 만들며 큰 인기를 얻었다. 혜리,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류혜영,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안재홍, 최성원, 김설 등이 출연, 지난 16일 종영했다. 한편 '응팔' 제작진과 출연진들을 종방연 후 19일 태국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 종방연이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배우 이일화가 '응팔' 종방연에 참석하고 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인 '응팔'은 1988년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사는 다섯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어남택(어차피 남편은 최택)' 등의 유행어를 만들며 큰 인기를 얻었다.

혜리, 성동일, 이일화, 라미란, 김성균, 최무성, 류혜영, 류준열, 고경표, 이동휘, 박보검, 안재홍, 최성원, 김설 등이 출연, 지난 16일 종영했다.

한편 '응팔' 제작진과 출연진들을 종방연 후 19일 태국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