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섹거비’ 봉만대 감독 “섹스만 있고 사랑은 없는 영화 만들고 싶었다”

헤럴드경제 이슈팀
원문보기
봉만대 감독이 “섹스만 있고, 사랑이 없는 영화를 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봉만대 감독은 6월 15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롯데 피카디리에서 열린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 테이프’(제작/배급 ㈜ 스넵쏘울, 공동제작 ㈜영화사 뜰) 언론 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사실 이작품은 1년 전에 만들었던 작품인데 게으르다 보니 이제야 나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영화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개봉 이후 차기작에 대한 생각들을 틈틈이 메모한 뒤 확장시킨 작품”이라며 “차기작은 섹스만 있고, 사랑이 없는 영화를 하고 싶단 생각이 반영됐다”라고 전했다.


봉 감독은 “마침 청계 상가가 용산전자상가로 옮겨가고 있던 시기, 각종 유언비어가 난무했다. 재기발랄하고 치기어린 생각을 갖고 추억을 떠올려보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는 1990년대 중반 지금은 사라지고 없어진 청계천 세운상가에서 에로비디오를 찍으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영화는 90년대 후반 ‘작가주의 에로감독’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2003년 극장용 상업영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을 연출 한 후 공포영화 ‘신데렐라’와 TV 성인 드라마 ‘동상이몽’ ‘TV 방자전’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해온 봉만대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특히 ‘섹스 거짓말 그리고 비디오테이프’는 고수희, 이무생, 티나, 배한성, 심재균, 이무영 감독 등이 개성넘치는 열연으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개봉은 7월 12일.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세계로 통하는 한국의 창, 헤럴드경제(www.heraldm.com)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