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객실료 10만원대 초반의 ‘호텔 더 디자이너스’ 오픈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C&C 호텔 형태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가 오는 16일 삼성동에 오픈 한다.

C&C 호텔(Concept & Compact Hotel)은 다양한 콘셉트의 독특한 디자인 공간 연출과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을 뜻한다.

호텔 더 디자이너스는 지하2층 지상10층으로 90개의 객실과 컨퍼런스룸, 레스토랑, 카페가 갖춰져 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의 호텔과 차별화된 점은 각기 다른 전공의 15명 디자이너가 지금까지 없었던 다양한 객실 디자인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또 프론티지(프론트+컨시어지)라는 새로운 서비스로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아울러 객실 비용은 10만원 초반대로 보다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객실 디자인에 참여한 디자이너는 조각가 민광식, 그래피티 아티스트 범민, 사진작가 김상덕, 소셜스페이스 플래너 한만호, 비쥬얼 디렉터 정본경 등 이다.

모든 객실은 저마다의 콘셉트와 디자인에 따라 비틀즈, 더 파빌리온, 스윗버블트리 등 재미있는 룸네임이 있다. 비틀즈 룸은 벽돌을 쌓은듯한 벽면과 노출 시멘트로 마감한 천장에 적힌 메시지가 시선을 끈다. 더 파빌리온 룸은 사각정자를 배치해 한국 전통의 고풍스러움을 연출했다.


그 외 오가닉 콘셉트의 룸은 느티나무로 숲 속 느낌을 살리고 여배우의 대기실을 콘셉트로 한 룸은 물방울 등을 사용해 화려함을 더했다. 전반적 마케팅과 운영은 홍보대행사 애플트리를 운영하고 있는 안재만 대표가 맡았다. 신라호텔 홍보팀 출신인 안대표는 마케팅 전반과 운영을 맡아 총지배인을 겸임한다.

올해 말 홍대 인근에 2호점 개관을 시작으로 종로, 동대문, 을지로 등 점차 체인망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happyny777@fnnews.com 김은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