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알몸`으로 요가하는 여성들, 사진 공개해 SNS 스타로 급부상

이데일리 김병준
원문보기

[이데일리 e뉴스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알몸’ 요가 사진을 공개하는 여성들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3일(한국시간) 영국 일간지 미러는 아무것도 걸치지 않고 알몸으로 요가를 하는 여성들이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보도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는 ‘누드 요가 걸’이라는 아이디를 쓰고 있는 한 여성이 벌거벗은 상태로 아름다운 요가 자세를 선보인 사진들을 올렸다.

또한 러시아에서 요가 강사로 활동하는 마리나 보브첸코 또한 경건한 요가 자세로 여성의 아름다운 몸을 극대화했다.

이들은 나체 상태 혹은 반나체 상태인 사진들을 공개하며 인기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외설적이지 않고 오히려 “아름답다”는 등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인스타그램 사용자 ‘누드 요가 걸’은 “나는 불필요한 것들은 모두 벗어던지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까지 모두 불안해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들 나의 예술성을 인정하고 있다”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이 좋아 나 역시 감동했다. 앞으로도 이 프로젝트를 이어갈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러시아의 마리나 보브첸코는 “나는 내 몸을 사랑한다. 아름다운 몸은 여성들이 가진 최고의 축복이다”라고 말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