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지코 '갤러리', 이유있는 자신감 '어느 곡도 OK'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블락비 지코 미니앨범 '갤러리'가 탄탄한 구성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지코는 지난 7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첫 미니앨범 '갤러리'를 발매했다. 발매와 동시에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지코는 타이틀 곡 '유레카' 외에 '오만과 편견', 'Veni Vidi Vici'까지 연달아 차트 줄 세우기를 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장르도 느낌도 확연히 다른 세 곡은 그 어떤 곡을 들어도 타이틀 곡이라는 느낌이 들만큼 빈틈없는 완성도를 자랑한다.

지코 새 앨범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News1star / 세븐시즌스

지코 새 앨범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News1star / 세븐시즌스


자이언티와 함께한 '유레카'는 두 사람의 개성이 만나 강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싱어송라이터 수란의 참여로 잔잔한 감성을 끌어낸 '오만과 편견'은 듣는 이들에게 묘한 여운을 가져다 준다. 'Veni Vidi Vici'는 피처링 게스트 없이 지코만의 랩으로 구성됐지만 쉴새 없이 쏟아지는 래핑으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이에 지코는 리스너들의 망설임을 부추기듯 3곡 각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장르가 다른 각 곡처럼 전혀 다른 느낌의 뮤직비디오는 지코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골라 듣는 재미'와 '골라 보는 재미'를 모두 선사한다. 프로듀싱을 맡은 지코의 치밀함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reddgreen3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