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IT조선 언론사 이미지

[스타워즈 100배 즐기기] ③에피소드7 주요 캐릭터 피규어 어떤 것 있나

IT조선 김형원
원문보기
[키덜트잇 김형원] 스타워즈 영화 최신작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피소드7)'의 개봉일(12월 17일)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다.

스타워즈 원작자인 조지 루카스와 스타워즈 본래 제작사인 루카스아츠가 빠지고 J.J. 에이브럼스 감독과 디즈니의 손에서 탄생된 스타워즈 에피소드7은 전작인 에피소드6 '제다이의 귀환'으로부터 30년이 지난 세상을 그린 작품이다.

에피소드7은 기존 스타워즈 EU(Expanded Universe) 세계관을 버리고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되기 때문에 스타워즈 팬들은 높은 기대와 불안감을 함께 안고 있는 상황이다.

스타워즈 에피소드7의 감독 J.J. 에이브럼스는 '팬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감동 섞인 영화로 만들겠다'라고 밝힌 바 있으니, 스타워즈 팬들은 좋든 싫든 감독의 말을 믿고 영화를 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피소드7) 글로벌 포스터 (이미지=디즈니)
스타워즈 에피소드7에는 해리슨 포드, 마크 해밀, 캐리 피셔 등 스타워즈 시리즈를 빛낸 과거 주역 배우들이 출연한다.


디즈니로 바통이 넘어간 스타워즈시리즈는 에피소드7을 기점으로 매년 스타워즈 영화를 공개할 계획이다. 2015년 12월 17일 에피소드7이 개봉되고, 2016년에는 스타워즈 스핀오프 작품인 '스타워즈 로그원', 2017년에는 '스타워즈 에피소드8'이 개봉되는 흐름이다.

참고로, 2016년 12월에 개봉될 스타워즈 로그원은 스타워즈 영화 최초로 제다이가 등장하지 않는 스타워즈 작품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는 엘리트 전투비행대 '로그 스쿼드론' 편대장인 '로그원'의 이야기가 될 것이라는 팬들의 추측이 나오고 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7의 주요 캐릭터와 피규어


'퍼스트 오더' 타이 파일럿, 스노우트루퍼, 프레임트루퍼

'퍼스트 오더(First Order)'는 스타워즈 시퀄 3부작(에피소드 7, 8, 9)에서 비중 있게 다뤄지는 군사 조직으로, 에피소드7에서는 은하제국을 계승해 레지스탕스와 대립각을 세우는 세력으로 그려진다.

퍼스트 오더의 스톰트루퍼는 기존 스톰트루퍼와는 헬멧을 비롯해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차이를 보인다. 퍼스트오더 스톰트루퍼 디자인에 대한 스타워즈 팬들의 의견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대체적으로 호의적인 내용이 더 많이 눈에 띈다.


퍼스트 오더 '타이 파일럿', '스노우트루퍼', '프레임트루퍼' 피규어는 홍콩의 핫토이즈를 통해 1/6스케일 리얼 액션 피규어로 만들어지며, 가격은 '타이 파일럿'과 '스노우트루퍼'가 240달러 수준, '프레임트루퍼'는 290달러 수준이다.



▲ 퍼스트 오더 '타이 파일럿' 1/6스케일 리얼 액션 피규어 (이미지=핫토이즈)


▲ 퍼스트 오더 '스노우 트로퍼' 1/6스케일 리얼 액션 피규어 (이미지=핫토이즈)


▲ 퍼스트 오더 '프레임 트루퍼' 1/6스케일 리얼 액션 피규어 (이미지=핫토이즈)

퍼스트오더 스톰트루퍼 & 스톰트루퍼 장교

핫토이즈의 '퍼스트오더 스톰트루퍼' 피규어는 1/6스케일, 높이 기준 30cm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몸체에 30개의 가동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액션을 연출할 수 있다.

'퍼스트오더 스톰트루퍼'는 오른쪽 어깨에 장교(Officer)를 뜻하는 붉은색 견장이 눈에 띄며, 헬멧 디자인도 기존의 스톰트루퍼와는 차이가 있다. 피규어에는 퍼스트오더가 사용하는 쌍안경, 라이플, 블래스트피스톨 등의 옵션 파츠가 제공된다.

핫토이즈의 '퍼스트오더 스톰트루퍼' 리얼 액션 피규어는 2016년 4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약 300달러 선이다.



▲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 장교 버전 1/6스케일 리얼 액션 피규어 (이미지=핫토이즈)


▲ 퍼스트 오더 '스톰트루퍼' 1/6스케일 리얼 액션 피규어 (이미지=핫토이즈)

캡틴 파스마

'캡틴 파스마(Captain Phasma)'는 에피소드7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로 '퍼스더오더 소속의 여성 스톰트루퍼'라는 설정이다.

리얼 액션 피규어로 유명한 홍콩 핫토이즈가 만드는 '캡틴 파스마' 리얼 액션 피규어는 1/6스케일, 높이 기준 33cm 크기로 만들어지며, 피규어는 '스타워즈 에피소드7'의 캡틴 파스마를 그대로 현실 세계로 불러들인 듯, 뛰어난 디테일을 자랑한다.

'캡틴 파스마' 리얼 액션 피규어는 다른 핫토이즈 액션피규어와 마찬가지로 몸체에 25개의 가동 포인트가 있어 다양한 액션 포즈를 연출할 수 있다. 핫토이즈의 '캡틴 파스마' 리얼 액션 피규어 가격은 일본 시장 기준으로 3만 8000엔(한화 약 37만 원선)이며, 출시일은 2016년 7월로 예정돼 있다.

















▲ 1/6스케일 '캡틴 파스마' 리얼 액션 피규어 (이미지=핫토이즈)

카일로 렌

'카일로 렌(Kylo Ren)'은 스타워즈 에피소드7에서 비중 있게 다뤄지는 캐릭터다. 카일로 렌의 '렌'이란 이름은 '렌 기사단'의 일원임을 나타내며 은하제국의 계보를 잇는 퍼스트 오더의 일원이다.

에피소드7의 감독인 J.J. 에이브럼스에 따르면 '카일로 렌'은 다스베이더에 대해 매우 심취한 캐릭터로 그려질 예정이다. 카일로 렌은 스타워즈 에피소드7 홍보영상에서 파괴된 다스베이더의 가면을 소장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스타워즈 팬들은 '카일로 렌'이 마지막 제다이 기사인 '루크 스카이워커'일 것이라는 의견을 인터넷에 게재하고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루크의 제자설', '한 솔로와 레아 공주의 자식 설' 등 다양한 추측성 글들을 올리고 있다.

'카일로 렌' 리얼 액션 피규어는 홍콩 핫토이즈를 통해 출시된다. 1/6스케일, 높이 기준 33cm 크기로 만들어지며, 몸체에 30군데 가동 포인트가 탑재돼 있어 다양한 액션을 연출할 수 있다.

'카일로 렌' 리얼 액션 피규어에는 그의 무기인 십자 광선검과 퍼스트 오더 조직 로고가 그려진 스탠드가 동봉된다. 카일로 렌의 십자 광선검은 LED라이트가 탑재되어 있어 붉은빛으로 빛나게 할 수 있다. 피규어 가격은 300달러 수준이며, 출시일은 2016년 2월이다.













▲ 1/6스케일 '카일로 렌' 리얼 액션 피규어 (이미지=핫토이즈)
이 기사는 '키덜트잇'(Kidultit.com)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키덜트잇'은 프라모델, 피규어, 드론, 서브컬처 등 성인들을 위한 취미 전문 웹진입니다.

김형원 기자 akikim@it.co.kr키덜트잇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