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Oh!llywood]자레드 레토, "최고의 악당 조커? 부담스럽다"

OSEN
원문보기

[OSEN=박판석 기자] 할리우드 배우 자레드 레토가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조커 역할을 맡은 부담감을 드러냈다.

지난 30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 더랩에 따르면 자레드 레토가 인스타그램에 앞서 조커를 연기했던 故 히스 레저와 잭 니콜슨의 사진을 게시했다. 자레드 레토가 올린 사진 속에서는 조커 분장을 한 故 히스 레저가 앉아있고 그의 어깨에 잭 니콜슨이 손을 얹고 있다. 사진 속에는 "걱정마. 자레드 레토가 우리 뒤를 이어 자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줄거야"라 적혀있다. 뛰어난 조커연기를 보여준 히스레저와 잭 니콜슨에 대한 존경심과 부담감이 느껴지는 사진이었다.

자레드 레토는 다음해 8월 개봉하는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조커 역할을 맡았다. 많은 조커의 팬들은 자레드 레토의 새로운 조커의 모습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

故 히스 레저는 지난 2008년 개봉한 '다크나이트'에서 조커 연기를 보여줬고 잭 니콜슨은 지난 1989년에 개봉한 '배트맨'에서 조커를 연기했다.

자레드 레토가 조커로 출연하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다음해 8월 5일 개봉할 예정이고 데이비드 에이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pps2014@osen.co.kr

[사진] '수어사이드 스쿼드' 스틸(좌), 자레드 레토 인스타그램(우)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4. 4민주 혁신 합당
    민주 혁신 합당
  5. 5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