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사진]베스티 유지,'아찔한 터치'

OSEN
원문보기

[OSEN=원주, 최규한 기자] 배우 김수현이 대상을 수상했다.

김수현은 28일 오후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5 APAN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서 드라마 '프로듀사'를 통해 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맛봤다.

가장 많은 부문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린 주인공은 '미생'이었다. '미생'은 최우수연기상 이성민부터 우수연기상 임시완, 신인상 변요한, 남자연기상 이경영 등 5관왕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장편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은 '풍문으로 들었소' 이준이 차지했으며 같은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은 '장사의 신, 객주'의 김민정이 수상했다. 중편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은 '미생'의 임시완이, 같은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은 '오 나의 귀신님'의 박보영이 차지했다.

장편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은 '징비록' 김상중이 차지했으며 같은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은 '애인있어요' 김현주가 수상했다. 중편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은 '미생' 이성민이, 같은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은 '앵그리맘' 김희선이 수상했다.

남자 신인상은 '후아유 학교 2015' 남주혁과 '미생' 변요한이 수상했다. 여자신인상은 '상류사회' 임지연과 '파랑새의 집' 채수빈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강렬한 신스틸러에게 주는 남자 연기상은 '미생' 이경영에게 돌아갔으며 여자 연기상은 '풍문으로 들었소' 길해연과 '용팔이' 채정안의 품으로 돌아갔다.

베스티 유지가 축하 공연을 펼치고 있다./dreamer@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철도노조 파업
    철도노조 파업
  3. 3장시환 김민수 영입
    장시환 김민수 영입
  4. 4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5. 5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