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박상민 딸 박가경, 'K팝스타5' 등장…극찬 속 2라운드 진출

뉴스1
원문보기
(서울=뉴스1스타) 온라인뉴스팀 = 박상민 딸 박가경이 'K팝스타5'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본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박가경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이하 K팝스타5)에서 본선 1라운드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박가경은 늘 영재 소리를 듣는 동생의 뒤에 가려져 있던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존 레전드의 'All of me'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해냈다.

박상민 딸 박가경이 'K팝스타5' 본선 2라운드에 진출했다.© News1star/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 방송회면 캡처

박상민 딸 박가경이 'K팝스타5' 본선 2라운드에 진출했다.© News1star/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5' 방송회면 캡처


박가경의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바닥을 봐라. 반짝인다. 이는 판정단들의 반 이상이 가경 양을 합격시키고 싶다는 바람"이라며 "존 레전드가 독특한 음색을 지녔는데 (어린) 나이치고 따라 하지 않았다"고 칭찬하며 합격 버튼을 눌렀다.

이어 양현석은 "가능성이 있다. 아버지(박상민)의 노래 잘하는 끼를 가지고 태어난 것 같다"고 칭찬하며 합격을 알렸고 유희열 역시 합격 버튼을 눌러 관객들의 박수를 끌어냈다.

누리꾼들은 "박상민 딸 박가경, 아버지가 뿌듯할 듯", "박상민 딸 박가경, 노래 잘했다", "박상민 딸 박가경, 동생의 뒤에서 당당히 앞으로 나오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4. 4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민지
  5. 5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변우석 크리스마스 선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