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찰리쉰 전처 데니스리차드에 사생활폭로시 살해협박까지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데니스리차드 찰리쉰(왼쪽부터) '무서운 영화3' 동반출연 스틸 / 사진=영화 '무서운 영화3'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김예슬 기자] 찰리쉰의 에이즈 감염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찰리쉰이 두 번째 부인 배우 데니스 리차드에 협박을 가했던 전적이 주목받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찰리쉰은 1995년 모델 도나 필과 결혼 후 1년 만에 이혼한 뒤 2002년 데니스 리차드와 재혼했다. 그러나 찰리쉰과 데니스 리차드 역시 결혼 4년만인 지난 2006년 결국 합의 이혼에 도달했다. 당시 언론들이 지목한 찰리쉰 이혼 사유는 도박 습관 및 포르노 사이트 서핑과 약물 복용.

데니스 리차드는 이를 사유로 전 남편 찰리쉰 접근금지 가처분을 신청했고 이에 찰리쉰은 "나를 정상적인 부모로서 책임을 다 할 수 없게 만들고자 한 음모다"며 데니스 리차드에 비난을 퍼부었다.

찰리쉰의 주장에 데니스 리차드는 "찰리쉰이 사생활을 폭로할 경우 죽여버리겠다고 협박했다"며 반박을 가해 큰 충격을 줬다.

한편 미국 주요 언론매체들은 12일(현지시각) "할리우드 배우 찰리 쉰이 2년 전 후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 유발인자인 HIV(인간면역결핍 바이러스)에 감염 사실을 숨기고 여성들과 성관계를 가져왔다"고 보도했다.


기사에 따르면 찰리 쉰은 HIV 양성반응을 보인다는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감염 사실을 숨기고 무분별한 성생활을 이어왔다.

김예슬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