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탁월한 입지조건인 밸류호텔부산, 부산시민의 관심집중이 쏠린다.

이데일리 LSinfo
원문보기
[온라인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호텔 밴티지 그룹의 밸류호텔이 부산에서 처음으로 건설될 예정이여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에스디삼협은 부산 관광의 중심지인 영도구 대교1가 40번지 일대에 밴티지그룹의 브랜드를 도입한 밸류호텔부산 을 340실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는 부산 최초 세계 8대 밴티지 호텔그룹이 운영, 자문하는 “밸류호텔부산“이 들어오게 되어 글로벌 호텔브랜드라는 희소성과 저렴한 가격대로 분양 계획을 하고 있다는 소문이 그 열기를 고조 시킨 것으로 보인다.

거기에 더해 “밸류호텔부산”의 투자의 가치중 하나인 뛰어난 입지 조건을 뺄 수 없다.

입지조건중에서도 3가지 분류를 할 수 있는데, 그 첫 번째로 “교통의 중심지”라는 것이다.

“밸류호텔 부산”은 국제 관광객의 많은 관광수요를 기대할 수 있는 국제 여객터미널, 전국각지와 연결가능한 부산역, 부산 시민의 발길을 쉽게 움직일 수 있는 남포역등 5~10분 내에 위치하고 있는 큰 장점이 있다.


두 번째로 다양한 “부산 관광의 최고입지”의 위치하고 있다.
전국적인 유명세와 함께 관광지로 손꼽히는 부산 자갈치시장과 국제시장, 용두산공원, 국가지정 문화재 명승지인 태종대, 바다위를 걸을수 있는 송도 해상산책로, 송도해수욕장등 유명 관광명소가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쉬워서 객실가동률의 수요가 많다.

세 번째로 문화와 예술의 행사가 많은 위치에 있다.

이제 10월 23일부터 시작한 부산 불꽃축제, 영도에 뺄 수 없는 영도다리축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부산 국제 영화제, 자갈치 축제등 4계절 내내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글로벌 문화 시티의 중심지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등 전세계 각지의 고객으로 인한 수요를 기대 할 수 있다.

“밸류호텔 부산”은 지하 2층 ~ 지상 24층 규모에 전용면적 23.13㎡~ 46.69㎡의 다양한 타입의 객실 340실과 피트니스, 각종 고급 부대시설 등 브랜드 이름에 걸 맞는 품격 있는 대규모 호텔로 지어진다.

객실은 지상 3층부터 23층까지에 총 13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들어서게 되며 전 객실이 바다조망이 가능한 한편, 24층에는 부산의 중심지와 파노라마 오션 뷰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라운지로 조성된다.


현재 부산 광역시 영도구 대교동 1가 40번지 홍보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상담문의 : 051) 418-7760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