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도도맘, 갑작스런 얼굴 공개에 인터뷰까지… 왜? “두 자녀 때문에 참고 있었다”

헤럴드경제 김예솔 기자
원문보기
도도맘 / 출처 : SBS

도도맘 / 출처 : SBS


▲도도맘 / 출처 : SBS[헤럴드 리뷰스타 = 김예솔 기자] 도도맘이 얼굴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6일, 강용석과 불륜설에 휩싸인 유명 파워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씨는 '여성중앙' 11월호를통해 얼굴을 공개하고 강용석과의 관계에 대해 털어놓았다.

앞서 ‘도도맘’ 김미나씨는 지난 7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지금까지 어떠한 루머와 억측에서도 제가 입을 닫고 있었던 것은 두 자녀 때문이었습니다”라며 “저는 불륜을 행한 적이 없습니다. 오히려 남편은 끊임없이 제게 이혼을 강요하고 사실이 아닌 정황들로 끼어 맞추기 식의 증거들만 제출 중인데 그 이유는 남편 본인의 외도 때문”이라고 밝혔다.

‘도도맘’ 김미나씨는 인터뷰를 통해 “사람들은 내가 숨어있다고 생각하고 숨어있다는 표현 자체가 불륜을 인정하는 것 같아 아니라는 말을 꼭 하고 싶었다”고 밝혀 얼굴을 공개하고 나선 이유를 전했다.

이어 “나 역시 강용석을 호감있는 술친구로 생각한다”며 “이성적인 호감이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호감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강용석 변호사는 일적으로 호탕하고 쿨하고 매력적이다”며 “하지만 남자로서 내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용석과 홍콩으로 밀월여행을 떠났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어쨌든 강용석 변호사와 홍콩에서 만난 게 맞고 사실 여부를 떠나 오해의 소지를 남긴 건 잘못이다”며 “그 부분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고 했다.


남편과의 이혼에 대해서는 “원래 부부사이가 소원했고, 이번 계기를 통해 이혼을 결심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용석은 지난 9월 MBN '뉴스8'에 출연해 "홍콩 사진은 제가 맞다. 그분과 전 각각 홍콩에 갈 일이 있었다. 오후에 수영장과 저녁 식사를 같이 한 것일 뿐인데 이게 마치 무슨 밀월여행을 떠난 것처럼 됐다"고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idsoft3@reviewstar.net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