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손흥민 골 토트넘 팬 반응 “손흥민이라면 게이가 될 수 있어!”

헤럴드경제 홍예지
원문보기
[헤럴드경제]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의 EPL 데뷔골에 토트넘 현지 팬 반응이 뜨겁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은 토트넘의 보물이라며 손흥민에게 연일 칭찬세례를 퍼붓고 있다.

손흥민은 20일 밤(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2015-2016 EPL 6라운드 홈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으며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후반 33분까지 활약한 뒤 또한번 팬들의 기립 박수를 뒤로한채 그라운드를 떠났다.

승리의 주역 손흥민에 대해 영국 현지 언론들과 토트넘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 영입한 건 정말 잘한 결정이었다”며 구단의 선택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손흥민에 대한 애정도 넘쳐났다. “손흥민 사랑한다”, “손흥민은 드리블이 사랑스럽다”, “손흥민을 원톱으로 올려야한다” 등 칭찬일색이다. 손흥민이 골을 넣자 “손흥민이라면 게이가 될 수 있다”는 댓글도 눈에 띈다.

손흥민 골[사진=토트넘 데일리 인스타그램]

손흥민 골[사진=토트넘 데일리 인스타그램]


게다가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뛰는 모습이 행복해보인다며 손흥민을 완전한 ‘토트넘 식구’로 받아들인 분위기다.


손 샤인즈뿐 아니라 ‘손날두(SONALDO)’새로운 별명도 만들었다.손흥민과 축구 황제 레알마드리드의 호날두 선수의 이름을 합친 합성어다.

이날 경기에 대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뿐 아니라 현지 언론들의 평점도 후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은 평점인 손흥민에게 평점 8점을 부여했으며 영국 축구통계전문업체인 ‘후스코어드닷컴’도 손흥민에게 최고 평점인 8.23점을 부여해 경기 최우수선수 자리를 안겼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