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가수 김종국이 17일 오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팬미팅 투어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멤버들은 7월 홍콩에서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참여해 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뒤 중국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8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개리, 이광수, 하하, 송지효 등 멤버 전원이 모두 참석 함께 처음으로 중국에서 개최한 상하이 팬미팅도 성공적으로 치른 바 있다. 한편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류 예능 프로그램으로, 멤버 전원을 한류 스타 반열에 올린 '런닝맨'은 지난해 처음 정식 중국판인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가 제작, 방송돼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
아시아투데이 조준원 기자=가수 김종국이 17일 오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팬미팅 투어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으로 출국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멤버들은 7월 홍콩에서 처음으로 멤버 전원이 참여해 연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뒤 중국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8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개리, 이광수, 하하, 송지효 등 멤버 전원이 모두 참석 함께 처음으로 중국에서 개최한 상하이 팬미팅도 성공적으로 치른 바 있다.
한편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류 예능 프로그램으로, 멤버 전원을 한류 스타 반열에 올린 '런닝맨'은 지난해 처음 정식 중국판인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가 제작, 방송돼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