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日 유명 아나운서 불륜스캔들…성관계 사진 유출 '충격'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원문보기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일본 유명 아나운서 마키노 유미의 애정행각을 담은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는 미녀 아나운서 마키노 유미의 불륜스캔들로 떠들썩하다. 한 매체가 마키노 유미와 유부남인 유명 쉐프 요시다 모리히데와의 애정행각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기 때문.

공개된 사진에는 모자이크 처리를 했으나 마키노 유미가 방송당시 착용한 옷과 같은 제품의 옷을 입은 여성이 한 남성과 입을 맞추고 있다. 또 다른 지면에 공개된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된 알몸의 남녀가 성행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충격을 주고 있다.

한 네티즌은 "동일인물인지 확언할 수는 없지만 얼굴선이나 기타 정황을 보았을 때 아무래도 맞는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90년생인 마키노 유미는 2012년 시즈오카 아사히테레비에 입사해 '메자마시 tV 아쿠아'의 메인 진행을 맡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아나운서다. 불륜스캔들이 난 상대는 유명 제과제빵사인 요시다 모리히데로 70년 생이다.

한편 스캔들 사진이 유출되면 마키노 유미나 요시다 모리히데나 피해가 크기 때문에 사진 유출의 유력한 용의자는 요시다 모리히데의 부인으로 추정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손흥민 이적설
    손흥민 이적설
  3. 3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4. 4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5. 5아스널 리그컵 4강
    아스널 리그컵 4강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