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민경 vs 지안 '함정' 파격베드신 찍은 女배우들 매력비교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함정'(감독 권형진)의 여배우 김민경과 지안의 상반된 매력이 눈길을 끈다.

'함정'은 5년째 아이가 없는 부부가 SNS를 통해 알게 된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스릴러물이다. 김민경은 '함정'에서 남편 준석(조한선)에게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자고 제안하는 아내 소연 역을 맡았다.


KBS2 '소문난 칠공주', KBS2 '부모님 전상서' 등을 통해 감초 역할로 활약해 온 김민경은 현재 MBC 아침드라마 ‘이브의 사랑’에서 복수와 욕망의 팜므파탈 악녀 강세나 역으로 열연 중이다.

김민경은 '함정'에서 뭔가를 숨기고 있는 듯한 비밀스러운 면을 가지고 있는 소연으로 드라마와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정’에서 김민경은 추운 날씨에 비를 맞으며 오열해야 하는 감정신과 격렬한 액션신, 베드신 등을 소화하며 열연했다.

아직까진 대중들에게 생소한 얼굴이지만 무궁무진한 매력과 가능성을 가진 배우 지안은 외딴 섬에 위치한 산마루 식당을 운영하는 마동석을 돕는 묘령의 여인 민희로 분했다. '함정'에서 지안은 격정 베드신과 노출에 도전하는 연기 열정을 보여줬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내공을 쌓아온 지안은 말 못하는 민희 역을 위해 실제 일상생활에서도 말을 아끼며 열정적으로 역할에 몰입했다고 전해졌다.


'함정'에서 열연을 펼친 두 여배우 김민경과 지안은 상반된 매력과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10일 개봉 예정.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