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포토]유아인 '조태오에서 사도 세자로' (사도)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원문보기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배우 유아인이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사도'(감독 이준익·제작 타이거픽쳐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와 단 한 순간만이라도 아들이고 싶은 사도 세자(유아인)의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냈다.     특히 송강호-유아인 막강 캐스팅과 문근영의 9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김해숙, 진지희, 박원상, 박소담 등이 출연하는 '사도'는 오는 16일 개봉한다.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배우 유아인이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사도'(감독 이준익·제작 타이거픽쳐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와 단 한 순간만이라도 아들이고 싶은 사도 세자(유아인)의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냈다. 특히 송강호-유아인 막강 캐스팅과 문근영의 9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김해숙, 진지희, 박원상, 박소담 등이 출연하는 '사도'는 오는 16일 개봉한다.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배우 유아인이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사도'(감독 이준익·제작 타이거픽쳐스)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송강호)와 단 한 순간만이라도 아들이고 싶은 사도 세자(유아인)의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냈다.

특히 송강호-유아인 막강 캐스팅과 문근영의 9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김해숙, 진지희, 박원상, 박소담 등이 출연하는 '사도'는 오는 16일 개봉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