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5 °
OSEN 언론사 이미지

'건축학개론' 수지 ,"한가인 욕 연기..나도 맛깔나게 할 수 있어"

OSEN
원문보기

[OSEN=박판석 인턴기자] 영화 '건축학개론'의 배우 수지(미쓰에이)가 극 중 배우 한가인이 욕하는 장면을 본인도 잘 소화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했다.

23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명필름아트센터에서 영화 '건축학개론' 상영이 끝난뒤에 수지와 이용주 감독이 GV(관객과의 대화)를 가졌다.

이날 수지는 ";한가인 보다 내가 더 잘했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장면이 있나?"라는 질문에 "한가인이 워낙 연기를 잘해서 꼽기 어렵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그래도 욕하는 장면은 맛깔나게 잘할 수 있었을 것 같다"라고 전하며 한 번 보여드릴까요?"라며 장난스럽게 덧붙였다.

‘건축학개론’은 건축가 승민(엄태웅 분) 앞에 15년 만에 나타나 집을 지어달라는 서연(한가인분). 두 사람이 함께 집을 완성해가는 동안 어쩌면 사랑이었을지 모를 기억이 되살아 새로운 감정을 쌓아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수지는 과거 서연역을 연기하며 국민 첫사랑으로 떠올랐다. '건축학 개론'은 2012년에 개봉해 누적관객수 410만명을 기록했다.

한편, '명필름 전작전: 스무살의 기억'은 1995년 명필름이 창립 이후 20여년 동안 제공, 제작한 36개의 작품을 모아 관객에게 선보이는 자리다. '액터스 데이(Actor's Day)', '디렉터스 위켄드(Director's Weekend)', '크리틱스 초이스(Critic's Choice)'등의 코너로 배우 송강호, 문소리, 박원상, 이제훈, 수지, 정성일 평론가, 백은하 영화 저널리스트, 임순례, 부지영, 임상수, 정지영, 박찬옥, 권칠인 감독 등이 참여했다. 오는 9월 16일까지 진행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정송이 기자 ouxou@osen.co.kr
[2015 프로야구 스카우팅리포트][요지경세상 펀&펀][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