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계상 "god '촛불하나' 무대서 장태호처럼 사나운 눈 '충격'" (라스트 기자간담회)

스타데일리뉴스 박은희 기자
원문보기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윤계상. ⓒJTBC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윤계상. ⓒJTBC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윤계상이 '라스트' 장태호에 몰입해 god 무대에서 '촛불하나'를 부르면서도 눈에 힘을 주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받았다고 말했다.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 기자간담회가 17일 오후 1시 촬영 세트장이 있는 경기 안성시 삼중면 안성DIMA종합촬영소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범수, 윤계상, 박예진, 서예지가 참석했다.

윤계상은 "지난주 광복절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1 '나는 대한민국'에 god가 완전체로 무대에 올랐다"라며 "'라스트'와 동시간대에 올라갈까봐 되게 걱정했는데 딱 끝나고 나왔다고 하더라. 댓글 중에 '태호 투잡 뛰네'라는 글도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 드라마를 하도 좋아하고 연기하는 것도 좋아하니까 카메라를 봤는데 내가 무대에서도 눈에 힘을 주고 있더라"며 "'촛불하나'를 부르고 있는데 눈이 사나워서 충격을 받았다. 기념적인 좋은 자리였기 때문에 거부할 수 없었다"라고 덧붙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6천만뷰를 기록한 강형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라스트'는 '추적자 THE CHASER', '황금의 제국'의 조남국 PD와 '개와 늑대의 시간', '로드 넘버원'의 한지훈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라스트'는 혈전과 암투가 오가는 지하세계의 100억 원을 둘러싼 남자들의 맹렬한 생존경쟁을 그린 액션 누아르 드라마다. 잘나가는 펀드매니저였던 장태호(윤계상)가 주식작전에 실패해 한 순간에 인생이 몰락한 뒤 우연찮게 서울역에 숨겨진 지하세계에 발을 딛게 되는데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편 '라스트'는 매주 금ㆍ토요일 오후 8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바로가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