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처용2' 전효성 "지박령 저주 풀려…아이돌 숙소·남자 탈의실 갈 수 있다" 너스레

조선일보 디지털이슈팀
원문보기

시크릿 전효성이 '처용2' 출연 소감을 밝혔다.

전효성은 1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OCN 호러 수사극 '처용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에서는 지박령이어서 경찰서에만 있어 답답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전효성은 "이번 시즌에는 지박령이 풀려서 기대를 많이 했다. 현장에 자꾸 참견하게 돼서 저랑 같이 연기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힘드실 것 같다"면서 "시즌1보다 체력적으로 힘든 것도 있는데 작가님이 캐릭터에 많이 신경써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그의 말대로 이번 시즌에서 지박령의 저주를 풀게 된 한나영(전효성)은 더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작가님이 나영이가 가고 싶었던 곳을 시즌2에서는 많이 써주셨다"며 "덕분에 아이돌 숙소나 남자 탈의실에 가 볼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처용2'는 귀신 보는 형사 윤처용이 도시 괴담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수사극. 지난 첫 시즌의 경우 독특한 장르와 탄탄한 연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큰 인기를 끌며 OCN 오리지널 드라마 중 역대 2위의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오지호가 윤처용 역을, 전효성이 여고생 귀신 한나영 역을, 하연주가 처용의 새로운 파트너 정하윤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23일 오후 11시 1, 2화 연속 방송.

[디지털이슈팀]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