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인터뷰] ‘뷰티인사이드’ 한효주 “21명과 키스신, 언제 또 이런 경험해볼까”

아주경제 최송희
원문보기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감독)'에서 이수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한효주가 아주경제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감독)'에서 이수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한효주가 아주경제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많아도 너무 많았다. 극 중 등장하는 21명의 우진을 받아들이는 과정은 사랑스럽고 험난했으며 가슴 찡했다. 특히 영화 말미 등장하는 우진과 이수의 키스신은 긴 런닝타임 동안 이수가 겪었던 감정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는 것처럼, 찡하고 아름다운 여운을 남긴다. “보는 이야 아름다웠지만 연기하는 입장에서는 어려웠을 것 같다”고 말하자 그는 “아주 특별한 경험”이라고 답한다.

“아주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두 번 다시 내 인생에 이런 키스신은 없겠지’ 생각했죠. 그래서 그런지 부담도 되고, 낯설지만 되게 소중하게 느껴졌어요. 두 번 다시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니까 더 그랬죠. 이 많은 배우와 짧게 호흡 맞추는 일도 없을 거고. 더 애정이 생기고 더 소중했죠.”

때론 사랑스럽게, 때론 진중하게. 답변을 이어나가는 얼굴은 수많은 우진이 사랑한 이수와 닮아있었다. 한효주와 대화를 나누면서, 왜 많은 감독이 그녀를 “아름답게, 예쁘게” 그리고자 했는지 조금이나마 공감할 수 있었다.

“에이, 그건 (감독님들이) 저를 좋아해서도 제가 예뻐서도 아닌 것 같은데(웃음). 감독님 작품이니까 예쁘게 찍어 주신 거 아니에요? 거의 모든 작품이 평소 저보다 예쁘게 나와서, 저야 좋긴 하지만요(웃음).”

최송희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