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슈퍼컵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4-4 접전 끝에 연장전 돌입 '승자는?'

아시아투데이 방정훈 기자
원문보기
슈퍼컵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4-4 접전 끝에 연장전 돌입 '과연 승자는?' / 사진=SBS스포츠 UEFA 슈퍼컵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 방송 캡처

슈퍼컵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4-4 접전 끝에 연장전 돌입 '과연 승자는?' / 사진=SBS스포츠 UEFA 슈퍼컵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 방송 캡처


아시아투데이 방정훈 기자 = UEFA 슈퍼컵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가 진행 중이다. 바르셀로나와 세비야는 4-4 무승부로 연장에 돌입했다.

바르셀로나는 12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부터 조지아 트빌리시의 보리스 파이차지스 에로브널리 스타디오니에서 진행 중인 '2015 UEFA 슈퍼컵'에서 세비야와 4-4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전반 3분 세비야의 에베르 바네가 멋진 프리킥으로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전반 7분 바르셀로나의 메시가 세비야 아크 부근에서 왼발 프리킥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이후 메시는 15분에도 동점골보다 조금 더 먼거리에서 또 한 번의 프리킥 기회를 얻었고 어김없이 골을 성공시켰다.

또한 전반 44분 바르셀로나 하피냐 추가골로 세비야를 3-1으로 리드했다.


후반 6분 바르셀로나의 수아레스 또한 침착한 오른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넣어 4-1을 만들었다.

하지만 곧 이은 후반 12분 세비야 레예스가 문전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만회골을 터트렸다.

이어 27분 페널티킥 찬스를 얻은 세비야 가메이로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골을 성공 넣어 바르셀로나는 1점차로 추격했다.


또 후반 36분 세비야 임모빌레의 크로스를 코노플리엔카가 왼발 슈팅으로 연결시키며 4-4 동점을 만들었다.

한편 UEFA 슈퍼컵 바르셀로나 세비야 중계는 SBS 스포츠, SPOTV 통해 진행된다.

바르셀로나는 4-3-3 포메이션으로 스리톱에 하피냐-수아레스-메시, 중원은 이니에스타-부스케츠-라키티치가 꾸린다. 수비는 마티유-마스체라노-피케-알베스, 골문은 슈테켄이 지킨다. 네이마르가 이날 출전 명단에서 빠져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세비야는 4-2-3-1 포메이션으로 원톱 가메이로, 2선에 비톨로-이보라-레예스. 허리는 바네가-크론델리, 수비는 트레물리나-크리호비악-라미-코케, 골문은 베토가 지킨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