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오싹한 여름"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포체험 ‘툼 오브 호러’ 업그레이드

아주경제 기수정
원문보기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방학을 맞아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를 업그레이드, 새로운 동선과 공포 효과로 무장해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툼 오브 호러외관도 더 공포스러워졌다. 내부에서는 선과 악에 대한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죽음의 미궁’, ‘고통의 외침’, ‘지옥의 다리’ 등 7개의 코스를 걷게 된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에서 눈 여겨 봐야 할 신설 코스는 ‘죽음의 갈림길’이다.

‘강심장 코스’와 ‘약심장 코스’ 중 선택해서 진입할 수 있는데, 특히 ‘강심장 코스’의 경우 거꾸로 매달린 시체들이 득실거리는 기나긴 복도를 지나야 한다.

또 초반 긴장감이 고조되는 부분에서는 순간 사진을 촬영, 공포체험 중 겁에 질린 일행의 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인화하거나 핸드폰으로 전송해 추억으로 간직할 수도 있다.

'툼 오브 호러'는 자유이용권과 별도로 1회 3000원에, 사진 인화는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8일까지 방학 기간을 맞아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시간을 연장한다.

또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9일까지 ‘아이를 부탁해’ 패키지를 마련, 최대 43% 알뜰 나들이를 지원하고, 아이에게는 캐릭터 티켓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8월 한 달간 롯데ㆍ신한ㆍBCㆍ삼성ㆍ현대ㆍ하나ㆍKB국민ㆍNH농협 제휴카드 소지자 중 실적을 충족시켰다면 온라인 예매 시 본인은 1만 7천 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고, 동반 3인은 30% 우대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방학기간을 맞아 '에어아시아와 함께하는 ‘원(\) 없는 여행 페스티벌’' 또한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및 자유이용권을 구입 후 받은 영수증 하단 응모권에 정보를 기입하고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쿠알라룸푸르, 방콕, 세부, 보라카이 항공권을 기간 중 매일 2명(1인 2매)에게 선물한다. 단 월요일은 제외된다.

오후 7시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삼바 투게더' 공연에서 추첨이 이뤄지고, 익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1661-2000

기수정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