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보코' 강타 "신승훈 팀 이소정, SM 걸그룹으로 영입하고파"

OSEN
원문보기

[OSEN=황미현 기자] 가수 강타가 SM에 영입하고 싶은 '보이스 코리아' 도전자로 이소정을 꼽았다.

4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엠펍에서 엠넷 '보이스 코리아'의 심사위원 신승훈, 백지영, 길, 강타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강타는 SM에 영입하고 싶은 도전자가 있냐는 질문에 "신승훈 선배 팀의 이소정을 영입하고 싶다. 소정이가 걸그룹에 합류한다면 그 그룹의 보컬은 문제가 없을 것 같다"며 "소정이의 보컬은 소녀시대 태연에 버금간다. 확실히 보장한다"고 자신했다.

이를 전해 들은 신승훈은 "소정이를 데려가려면 나에게 허락을 맡아야 한다. 소정이는 아마 '보이스 코리아'가 끝난 이후 러브콜이 많이 있을 것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4일 방송되는 '보이스코리아' 준결승전은 배틀라운드 방식의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오디션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여성 출연자 8명이 준결승에 오른 '보이스코리아'는, 각 코치팀 2명이 한 팀을 이뤄 하나의 곡을 한 무대서 함께 열창하는 포맷으로 진행될 예정. 시청자들에게는 객관적으로 두 참가자들의 실력의 우위를 가릴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 흥미로운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준결승은 시청자와 코치의 의견을 합쳐 최고의 점수를 받은 단 1명이 파이널 진출 자격을 얻게 된다. 사전 선호도 5%에 생방송 시청자 문자 투표 45%, 코치 점수 50%로 반영된다.


준결승은 오는 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아트홀서 진행된다.

goodhmh@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