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가 라희∙라율 쌍둥이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22일, 쌍둥이들을 위한 '쌍둥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날 워터파크를 방문하는 쌍둥이는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워터파크&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쌍둥이들을 위해 만 13세 미만 어린이 쌍둥이에 한해 보호자 1인까지 추가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22일 당일, 현장 매표소에 생년월일 등 쌍둥이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쌍둥이 방문객 들을 위한 특별한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현재 웅진플레이도시 광고 모델이자 라둥이 엄마 슈(유수영/ 걸그룹 SES 출신)의 팬 사인회가 워터파크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3일 중복을 앞두고 시원한 얼음 화채를 무료로 증정하는 복날 화채 이벤트도 놓치지 말 것.
라둥이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워터파크 CF와 좌충우돌 광고 촬영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은 유튜브(www.youtube.com/wjplaydoci)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www.playdoci,com)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7월 25일부터 워터파크 이용시간을 11시까지 연장하고 야간 시간대를 골라 이용할 수 있는 열대야권(18:30~23:00까지 이용)을 출시하고 야외 써니파크의 이용시간도 기존 오후 6시에서 오후 9시 30분까지 확대한다.
여름방학과 휴가 나들이객을 위한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정상가에서 약 44%할인된 가격으로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3, 4인 패밀리 워터파크 이용권과 더불어 방학을 맞은 중∙고∙대학(원)생을 위한 워터파크 1+1 이벤트(1명 결제시 1명 공짜)가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눈여겨 볼 것. 신한카드로 워터파크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을 위한 1+1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