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아구찜부터 물메기까지 마음껏 즐기는 군산 맛자랑 성환식당

뉴스1
원문보기

22년간 꾸준히 지켜 온 군산토박이의 진한 손 맛



© News1

© News1


(서울=뉴스1) 이슈팀 노수민 기자 = 다양한 음식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한국 먹거리의 대표지역 하면 두말 할 것 없이 군산을 떠올리는 이들이 적지 않다. 언제 누구와 함께 방문하더라도 든든하게 먹고 즐길 수 있는 군산의 먹거리들.

그러나 막상 군산에 오면 무엇부터 맛봐야 할지 고민에 빠지기 일쑤이다. 군산의 대표명물 아귀찜부터 건물메기, 물메기, 복탕, 갈치탕 등 입맛을 자극하는 먹거리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이다.

저마다 먹고 싶은 것이 제각 각이라 어디로 가면 좋을까 고민되는 순간이라면 대표 군산먹거리들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만점 군산맛집 '성환식당'을 찾으면 된다.

군산 토박이로 자란 주인장이 넉넉한 인심과 정성이 가득 담긴 푸짐한 상차림으로 벌써 22년동안 한 자리에서 꾸준한 맛을 지켜오고 있는 이 곳은 군산을 찾는 여행객들은 물론, 군산지역 주민들이 입을 모아 자랑하는 군산해산물맛집이다.

© News1

© News1


요리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생선들은 직접 어업에 나서는 주인장이 직접 잡아오는 더욱 싱싱하고 깊은 맛은 그야말로 일품. 또한 손님상 위에 올라가는 모든 음식들은 허투루 만드는 법 없이 기본반찬까지 손수 조리하기 때문에 그야말로 건강식당인 셈이다.

먹기 좋게 살이 오른 부드러운 식감에 얼큰함을 자랑하는 양념으로 맛을 낸 아귀찜, 아귀탕부터 군산에 오면 반드시 먹고 가야 한다는 건물메기, 물메기, 동태탕, 복탕, 갈치탕 등 어떤 메뉴를 시키더라도 남녀노소 모두의 입 맛을 사로잡는 확실한 밥 도둑.


한 번에 80명까지 수용가능하고 인근에는 군산의 대표 관광지인 초원 사진관, 군산근대역사박물관, 히로쓰 가옥 등의 볼거리도 많아 군산여행 후 허기진 배를 든든히 채우기에도 제 격인 전북군산맛집인 셈이다.

정겹게 이야기를 나누며 군산의 대표 메뉴인 각종 해물요리들을 푸짐하게 맛 볼 수 있는 군산맛집인 이곳에서 군산의 맛과 멋을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63-443-3668
ebiz@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