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레드볼, 비보이 ‘윙’ 피규어 한정 판매

아주경제 박현주
원문보기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 세계적인 비보이 ‘윙(Wing, 김헌우)’의 시그니처 무브를 형상화한 피규어 ‘윙 더 시그니처 2015(WING-The Signature 2015)’를 한정 판매한다.

비보이 문화를 지원해온 레드불은 올해 비씨원 아시아태평양 지역 결선이 오는 10월 한국에서 열리는 것을 기념하고 비보이의 노력과 열정을 존중하는 의미를 담아 비보이 피규어 '윙 더 시그니처 2015'를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피규어의 모델인 진조크루 소속 ‘윙’은 2008년 레드불 비씨원 월드챔피언으로 세계 최초로 5대 메이저 비보이 대회를 석권, 그랜드 슬램을 달성해 전 세계 비보이로부터 존경을 받고 있는 비보이다.

‘윙 더 시그니처 2015’는 비보이 ‘윙’의 시그니처 무브인 ‘A-Freeze’를 형상화한 핸드메이드 아트토이다. 그레이 에디션 30개와 스페셜 에디션인 크롬 에디션 2개, 골드, 실버, 화이트 에디션 각 1개씩 총 35개이며 가격은 그레이 에디션 20만원, 크롬 에디션 25만원, 골드, 실버, 화이트 에디션 각 30만원이다.

모든 피규어에는 ‘윙’의 친필 사인이 새겨져 있으며, 특히 골드, 실버, 화이트 에디션은 각 세계에 단 한 개씩만 존재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9일부터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트토이 갤러리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http://store.fiftyfifty.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현주 hyu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2. 2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3. 3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4. 4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5. 5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