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손호준 김동욱 임원희 '쓰리썸머나잇' 패러디 포스터 '웃음 유발' [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스포츠투데이 서현진 기자] 영화 '쓰리 썸머 나잇'(감독 김상진) 포스터가 온라인 상에 공개됐다.

코미디 영화 '쓰리 썸머 나잇'이 네티즌들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패러디 포스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신세계'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포스터는 세 주인공의 비장한 모습과 세 남자의 개찌질했던 그날 밤이라는 카피가 대조돼 해운대에서 3일 동안 손호준 김동욱 임원희가 어떤 밤을 보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세 명의 주인공 손호준 김동욱 임원희가 울상을 짓는 표정과 우주복을 입은 모습이 합성된 '인터스텔라' 패러디 포스터는 "우린 여자를 못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라는 카피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교복 입은 세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친구' 포스터는 친구로 등장하는 세 배우의 코믹 케미를 기대하게 하고, '판타스틱 4'의 패러디 포스터는 마블 관계자에게 양해를 구하는 카피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타 영화를 패러디한 포스터뿐만 아니라, 나이트클럽의 전단지를 연상케 하는 포스터와 옛날 영화 포스터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복고 포스터도 있다. 손호준 김동욱 임원희를 웨이터로 내세운 나이트클럽 전단지 패러디는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는 싱크로율과 각 웨이터들을 소개하는 재치만점 소개문구로 보는 이의 웃음을 유발한다.

'쓰리 썸머 나잇'은 화려한 일탈을 꿈꾸며 해운대로 떠난 세 친구 명석(김동욱), 달수(임원희), 해구(손호준)가 눈을 떠보니 조폭, 경찰, 그리고 여친에게 쫓기는 신세가 돼 겪게 되는 3일 밤의 이야기를 그린 핫 코믹 어드벤처다.


'쓰리 썸머 나잇'은 오는 15일 개봉 예정이다.

서현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